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다슬기 줍는 꿈 다슬기 잡는 꿈해몽

강바닥에는 다슬기가 많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보기 힘들지만요. 어린때 놀면서 그릇에 수북 하니 잡던 기억이 나니 즐겁네요. 꿈속에서는 다슬기가 어떤 의미 일까요. 하니씩 알아 보겠습니다.

다슬기 줍는 꿈

다슬기 줍는 꿈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재물과 돈이 들어와 어려운 생활형편이 얼마간 좋아 질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다슬기 잡는 꿈해몽

미혼녀라면 결혼 하게 될수 있고 예술가는 새로운 창작물을 완성 하여 발표하게 될수 있습니다. 사업가는 성공 하여 많은 재물을 모을수 있고 직장인은 능력을 인정받아 봉급이 올라갈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다슬기 속에서 보석이 나온꿈

일반인은 보석이나 귀금속 또는 돈을 얻게 될수 있고 학자는 새로운 진리와 이념을 창출하게 될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다슬기 까는 꿈

남성이 꾸었다면 아들을 얻게 될수 있고 아기를 기다리는 부부가 꾸었다면 귀한 아기가 태어 날수 있는 태몽 입니다.

다슬기 먹는 꿈

평소에 건강이 이상이 있다면 건강해 질수 있고 일반인은 더욱 건강해 질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다슬기를 잡다 물에 빠진꿈

욕심을 부리면 곤경에 처할수 있으니 욕심부리면 안됨을 의미 하고 자신의 부주의로 사고를 당할수 있으니 항상 신변안전에 신경을 써야 함을 의미 합니다.

 

그릇에 다슬기 껍질을 주워담은꿈

자신의 업무나 작품에서 문제를 발견 하게 되고 노력의 대가나 연구 성과를 얻게 될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다슬기 사는 꿈

일반인은 약간의 재물과 돈이 생길수 있고 직장인은 능력을 인정 받아 보너스를 받게 될수 있습니다. 사업을 한다면 사업자금이 들어와 사업이 번창하게 될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다슬기 얻는꿈

누군가로 부터 약간의 재물이나 목돈을 얻게 될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