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자살하려는 꿈 다른사람이 자살하는 꿈

자살은 하면 안되죠. 그럼 남아 있는 사람들은 더욱 힘들어 지기 때문 입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다시 생각 해야 합니다. 그렇지만 꿈속에서는 어떨까요. 어떤 의미 인지 자신의 꿈속 해몽을 찾아 보세요.

자살하려는 꿈

자살하려는 꿈

학생은 합격운이 있고 환자는 건강해 질수 있습니다. 직장인은 새로운 곳으로 이직 하여 성공 할수 있고 사회적으로 신분이 상승 하게 될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다른사람이 자살하는 꿈

근심과 걱정거리가 생기고 고민거리가 생길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만약 직업이 경찰 이라면 책임 완수를 못하여 문책을 받게 될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독극물이나 음식을 많이 먹고 자살한 꿈

불운 하게 자신에게 질병 이나 유행성 질환이 걸릴수 있습니다. 반대로는 자신이 새로운 기술을 발명 하여 사람들을 놀라게 할수 있습니다.

칼을 이용해서 자살한 꿈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좀더 노력 한다면 많은 이득을 얻게 되어 금전적으로 여유가 생기고 재물운이 늘어 날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조용히 눈을 감고 편안한 상태에서 자살한 꿈

지금 까지 자신을 괴롭히던 문제들이 전부 해결 되어 심신이 안정 될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하늘에서 떨어져 자살한 꿈

욕구불만 이나 강박관념등 어떤 일에 대해 자신이 가지고 있음을 의미 합니다.

총으로 자살한 꿈

현재는 문제가 많이 있지만 이 모든 것들을 털어 버리고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될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독약을 먹고 자살한 꿈

누구도 도전 하지 않은 곳에서 과학적으로 모두가 놀랄만한 성과를 내게 될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우물에 몸을 던져 자살하려고 한 꿈

지금은 어렵게 일을 하고 있지만 자신을 도와 줄수 있는 귀인이 나타나 도움을 받고 어려움이 해소 될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